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훨씬 더 나은 골퍼가 되는 방법에 대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간지간지 2020. 6. 2. 15:43

본문


훨씬 더 나은 골퍼가 되는 방법에 대한 팁



가장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중 하나는 골프다.


이 기사의 조언을 따르기만 하면 당신은 빠르게 더 나은 골프선수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입장을 최적화할 것을 보장할 것이다.


제대로 된 골프 자세도 중요하지만 키나 성별 등 자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도 제각각이다.


일단 올바른 입장을 찾으면, 즉시 그네에서 이익을 알아차리게 될 것이다.




어떤 골프채를 살 것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골프 프로와 상의해야 한다.


골프 전문가들은 당신에게 맞는 클럽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줄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




골프는 놀면서 온몸을 활용하는 스포츠다.


팔에만 의존하지 말고 상체와 하체를 함께 단단한 유닛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클럽을 움직이는 데 온 몸이 관여해야 한다.


실제로 이렇게 더 먼 거리를 더 잘 가릴 수 있고, 세게 스윙할 필요가 없다.




스윙의 질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몸의 모든 힘을 동작에 넣는 법을 배워야 한다.


아마추어 골퍼들은 힘이 팔에서 나온다고 생각하지만 팔만 쓰면 어색하고 약한 스윙을 할 수 있다.


클럽의 동작으로 온몸을 움직이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한방을 다 쏘면 다음 샷으로 총체적인 관심을 돌린다.


이전의 성공적이거나 불명확한 슛 또는 다가오는 물놀이 위험으로 인해 여러분이 치려고 하는 타격으로부터 여러분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저지른 실수에 집착하거나 너무 오랫동안 멋진 슛을 축하하는 것은 당신의 나머지 경기를 망칠 수 있다.


좋든 나쁘든 과거니까 마음 속에 담아두면 된다.




긴 퍼트를 맞았을 때는 얼마나 빨리 공을 칠지 집중한다.


목표에만 집중하지 말고 공과 구멍 사이에 있는 목표를 겨냥해야 한다.


첫 번째 퍼트를 오버슈트하거나 밑진 퍼트를 하지 않으면 쉬운 쇼트 퍼팅 기회를 크게 늘릴 수 있다.




고도로 숙련된 선수들과 골프를 칠 때는 그들의 기술을 공부하라.


강한 선수들로부터 여러모로 이득을 볼 수 있다.


전문가와 함께 일하는 것만이 그에게서 배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좋은 선수를 주의 깊게 보는 것만으로도 스스로 생각해보지 못했을 전략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이것은 플레이를 향상시킬 것이다.




따라서 매 라운드 전에 스트레칭을 하고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도록 해야 한다.


골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몸을 잘 관리해야 한다.




당신의 다리에서 손끝까지의 근육은 모두 성공적인 주사에 사용될 것이다.


몸통을 휘둘러서 발을 땅바닥에 단단히 밀면서 채찍의 갈라지는 소리를 흉내내라.


아치형 그네를 위한 에너지는 발에서 시작하여 다리를 통해 위로 전달되어 당신의 몸통과 팔로 전달된다.




골프 한 라운드는 4시간 이상 걸릴 수 있으므로, 간식을 가지고 가는 것이 좋다.


견과류와 같이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것을 선호한다.


골프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피곤하게 만들 수 있다.


집중력과 활력을 유지하기 위해 고안된 간식을 즐김으로써, 여러분은 돌풍으로 라운드를 끝낼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자세는 모든 골프 샷의 기초다.


골프공이 이동하는 거리는 당신의 입장에 따라 결정된다.


스윙을 하다가 자세가 안 좋으면 공이 어디에 착지할지를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




만약 당신이 정신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골프를 칠 때 몸매를 유지하는 것만큼이나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외부의 염려를 떨쳐내고 스윙에 집중하도록 하라.




이 작품의 팁을 읽었으므로 골프 기술을 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것을 계속 배우지 않으면 성공을 보지 못할 것이고, 그 지식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전략을 개발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계속해서 골프를 공부하고, 당신의 향상된 골프 게임으로 당신의 친구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