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 바로 낚시하는 법을 배워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간지간지 2020. 6. 2. 15:42

본문


지금 바로 낚시하는 법을 배워보십시오!



주말, 즉 오후를 보내는 정말 즐거운 방법은 매와 릴을 따라 배 안에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이다.


낚시는 여러분이 자연과 연결되도록 도와주고, 여러분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는 훌륭한 방법이기도 하다.


낚시를 더욱 즐겁게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밑바닥낚시를 할 때 샤드를 미끼로 사용하고 있다면 낚싯바늘에 걸기 전에 샤드의 꼬리를 떼어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미끼로 잡은 물고기가 바닥으로 가라앉을 때 낚싯줄이 빙글빙글 도는 것을 막아 엉킨 줄을 예방할 수 있다.


추가적인 보너스로, 잘린 꼬리는 미끼에 물고기를 끌어들이는 냄새를 없앨 것이다.




낚시하러 가기 전에 날씨가 어떨지 꼭 알아둬.


더 좋은 것은, 혹독한 날씨가 나타나면 경고를 받을 수 있도록 기상 라디오를 가지고 가도록 하라.




낚시할 때 새들을 봐.


농도의 물고기는 새들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새들이 다이빙하고 있는 물줄기는 좋은 낚시터가 될 것 같다.


새들은 물고기를 먹는 것을 좋아하며, 그들은 물고기를 잡기 위해 물 쪽으로 잠수한다.


그들의 움직임을 주의깊게 관찰하면, 당신은 멋진 하루를 보내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미끼가 너무 많은 물고기들이 여러분을 지나가게 하는 것이라면, 여러분의 낚싯바늘을 확인해 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많은 어부들은 낚싯바늘을 장시간 사용하면 낚싯바늘이 둔화되고 변형되어 물고기를 잡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진다는 사실을 무시한다.


갈고리를 바꿔서, 당신은 당신의 리어가 깨끗하고 빠르게 설정되도록 한다.




베이스 어부들은 종종 밝은 색깔의 그루브를 가진 물고기를 선호한다.


노란색, 차트 재사용, 흰색 또는 연기 색의 그루브는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반투명 그럽은 보통 빛을 반사하는 벼룩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어획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물 색깔과 어울리는 그루브를 사용하면 물고기를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피너베이트는 벌레가 아닌 다른 것을 사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초보자들을 낚는데 훌륭한 유혹이다.


스피너베이트는 얕은 물, 그늘, 탁한 물에서 낚시를 할 때 효과가 좋다.


스피너베이트로 잡을 수 있는 최고의 물고기는 베이스지만, 크래피도 거기에 빠질 수 있다.




낚시 여행을 떠나기 전에 항상 일기 예보를 살펴라.


날씨가 어떨 때는 예측할 수 없으니 다른 것보다 날씨를 먼저 살펴봐라.


만약 날씨가 험악하게 변한다면 당신은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도 있다.


안전을 위해서, 외출하기 전에 날씨를 확인하고, 더 나은 것은 기상 라디오를 가지고 와라.




플라이낚시는 바람을 피한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면 캐스팅 도중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다.


바람만큼 많이 불지 않도록 저녁이나 이른 아침에 파리낚시를 해보라.


낚시를 하다가 바람이 쐬면 반드시 뒤로 바람이 들어오도록 자세를 잡도록 하라.




더 깊은 물에서 물고기를 찾을 때 배를 타는 동안 물고기 찾기기를 사용하는 것은 큰 자산이 될 수 있다.


탐색기는 물고기들이 모이는 곳을 찾기 위해 음파 탐지기를 이용한다.


어떤 어부들은 물고기를 찾기 위한 장비보다는 그들만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그들에게 어획기는 낚시 스포츠에 사용되어서는 안 되는 장점이다.




달 단계는 밤에 물고기 활동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물고기는 보통 보름달 동안 더 활동적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필요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을 더 눈에 띄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더 큰 물고기의 경우, 그물이나 가프를 던져 보십시오.


아가미로 물고기를 물에서 끌어낼 수 있도록 잘 잡는다.


의미 있는 방법으로 물고기를 다치게 할 위험이 없기 때문에 그물도 좋은 선택이다.




낚시를 할 때 오랜 시간 동안 환자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매 시간마다 이동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좌절하지 않고 새로운 풍경을 관찰할 수 있는 이점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물고기가 활발하게 물고 있는 위치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의 앞부분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낚시는 긴장을 풀고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또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 기사로, 요리를 하고 먹기 위해 물고기를 잡는 것이 매우 보람 있는 일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단지 어떻게 하는지를 배웠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