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통은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

카테고리 없음

by 간지간지 2020. 6. 2. 15:42

본문


요통은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심각한 요통으로 고통받고 있다.


불행히도, 그들의 삶에서 요통을 치료하고 영구적으로 없애버리는 방법을 모르는 환자들이 많다.


아래 제공된 팁은 요통 대처법, 통증을 줄이거나 모두 예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치료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같은 근육을 과도하게 쓰지 말고, 자세를 자주 바꿔라.


같은 자세로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지 말고 반복적인 동작을 피하도록 한다.


반드시 서 있는 길을 바꾸고 자주 움직이도록 하라.




허리가 아플 때는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정도 비스듬히 눕힌다.


이 편안한 자세는 많은 앉은 자세보다 등에 대한 스트레스를 더 잘 줄여줄 것이다.


이 자세가 편하지 않으면 기분이 좋고 척추가 뒤틀리지 않는 자세를 선택한다.




진공청소기나 걸레질 같은 집안일을 할 때는 몸을 구부리는 성향을 참아야 한다.


가전제품을 밀거나 당기는 동안 굽은 채로 있으면 허리가 아프다.


통증을 일으키지 않도록 등이 아닌 다리로 진공청소기를 밀면서 똑바로 서서 좋은 자세로 서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삶의 선택이나 유전학을 통해 허리 부상을 경험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고통을 경험하기 전에 지압사를 습관적으로 방문함으로써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심각한 허리통증은 작은 문제가 발생하는 대로 처리하면 종종 피할 수 있다.




시간의 제약과 종종 게으름으로 인해 사람들은 손이 닿지 않는 물건을 들려고 한다.


사람들은 이런 지름길을 매일 자주 이용한다.


아주 먼 곳에 있는 물건에 가까이 가서 일을 제대로 하도록 하라.




당신은 항상 여성들에게 가슴성형술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듣지만, 유방축소술에 대한 이야기는 거의 듣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여성이고 허리 통증으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의 젖가슴이 당신의 문제를 증가시킬 수 있는지 의사와 상의하라.


매우 큰 유방은 등에 더 많은 부담을 주는 경향이 있고 그것은 많은 고통을 유발할 수 있다.


가슴 임플란트를 받은 여성은 이런 부담을 발견하는 경우가 많다.




허리가 아프면 스트레스를 받으면 더 악화된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근육 경련을 경험할 가능성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고,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발열 처리를 하라.




만약 당신이 심각한 요통을 겪고 있다면 근육 경련을 완화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누워서 근육에 열을 가하는 것이 통증을 완화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나트륨을 먹고 마시는 양을 줄이고 대신 1t의 물을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탈수증은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의 요통을 최소화하거나 없애기 위해,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수술을 권할 수 있다.


만약 다른 방법들이 효과가 없다면, 보통 수술이 필요하다.


그러나 때때로 허리 통증이 부상이나 다른 특정 조건에 의해 야기되는 경우 수술이 유일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요통이 마비나 다른 극단적인 상태를 초래했다면,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수술에서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수술은 또한 몇몇 다른 흔치 않은 허리 질환에 대한 유일한 선택이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질환은 퇴행성 질환이나 특정한 원인, 증상 또는 치료법이 없는 상황이다.




아이를 소파 대신 의자에 앉혀 젖을 먹이는 방법으로 젖을 먹이는 동안 요통을 피한다.


모유 수유를 하는 자세는 제대로 앉아 있지 않으면 요통을 일으킬 수 있다.


앉아서 모유 수유를 하는 동안, 불필요한 척추 압력을 줄이기 위해 아기 밑과 등 뒤에 베개를 놓는다.




만약 여러분이 시도해 본 어떤 요통 치료법도 성공하지 못했다면, 여러분은 지압사가 조절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보통 엑스레이를 찍어서 검사하고, 적절한 치료 과정이 만들어질 것이다.


때맞춰, 규칙적으로 온화한 조정을 받고 나면, 당신은 예전만큼의 고통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간단한 마사지부터 심각한 허리 수술까지 어떤 종류의 허리 통증도 완화시킬 수 있는 치료가 가능하다.


많은 사람들이 허리 통증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혹은 스스로 그것을 제거할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앞 단락을 다 읽었으니, 이제 자신의 요통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정확히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