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시 거주자? 당신은 여전히 정원을 기를 수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간지간지 2020. 6. 2. 15:41

본문


도시 거주자? 당신은 여전히 정원을 기를 수 있다!



정원 가꾸기는 맛있는 과일과 채소를 바로 뒷마당에서 재배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신선한 샐러드의 모든 내용물이 당신의 손으로 재배되었을 때 더욱 더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잡지, 정원 가꾸기 책 등에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정원을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먼저 화분에 화분을 심은 후, 화분이 자라기 전에 화분을 정원으로 옮겨보도록 해보십시오.


그들은 이 방법으로 성인으로의 전환에서 살아남을 가능성이 더 높다.


이 방법은 또한 식재 사이의 대기 시간을 줄여준다.


오래된 식물을 없애면 바로 심을 수 있는 건강한 묘목을 갖게 될 것이다.




민달팽이들의 공격에 취약하지 않은 다년생들을 골라라.


달팽이와 민달팽이는 정원에 재빨리 대혼란을 일으킬 수 있다.


이러한 정원 병해충들은 특히 식물이 아직 성숙하지 않은 경우에는 얇고 평평하며 섬세한 잎을 가진 다년생 동식물들을 선호한다.


일부 다년생들은 특히 잎이 털이 많고 질겨서 맛이 좋지 않은 경우 달팽이와 민달팽이에게 선호하지 않는다.


몇 가지 훌륭한 선택은 아킬레아, 캄파눌라, 후세라 입니다.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옵션은 헬레부르와 행복감이다.




울타리와 벽을 덮기 위해 등반 덩굴이나 식물을 사용하라.


등반가로서 자라는 식물은 꽤 다재다능해서, 성장의 한 계절 안에 흉측한 벽이나 울타리를 여러 번 감출 수 있게 도와준다.


그들은 관목과 나무를 통해 자랄 수도 있고, 심지어 식목장을 덮을 수도 있다.


지지대에 고정해야 하는 것도 있지만, 줄기나 힘줄을 꼬아서 스스로 모든 것에 매달릴 수 있는 표면을 찾는 것도 있을 것이다.


몇 가지 좋은 선택은 장미, 위스테리아, 자스민, 꿀꿀거림, 그리고 맑은 마티스를 오르는 것이다.




토양에는 어떤 영양소가 풍부해야 건강한 식물을 기를 수 있다.


여러분이 정원을 위해 계획하고 있는 식물들의 종류에 따라, 흙은 적응되어야 할지도 모른다.


한 가지 다양한 흙으로 인공적인 면적을 만들 수도 있다.




가을풍습은 당신의 정원에 훌륭한 추가물이다.


속이 빈 호박 안에 상추와 케일을 심는 것은 어떨까? 개구부를 자르고 호박 안에서 고기와 씨앗을 제거한 후, 안쪽 전체에 뿌리고 가장자리를 자른 윌트-프루프를 사용하여 썩지 않도록 한다.


일단 이것이 끝나면, 여러분은 심을 준비가 되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완두콩을 기르고 싶다면, 밖에 심는 대신에 실내에서 그것들을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안에 식물을 설치하고 씨앗이 싹을 틔울 때까지 기다리세요.


씨앗이 튼튼해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어라: 실내에서 자라는 것은 여러분의 식물이 질병과 성가신 벌레에 저항하는 것을 더 쉽게 할 것이다.


이 완두콩 식물들이 튼튼할 때, 당신은 그것들을 정원에 놓아둘 수 있다.




조경 프로젝트에 포함할 식물을 결정할 때, 다채로운 열매를 생산하는 상록수를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1년 내내 당신의 마당에 색깔을 더한다.


겨울에 당신의 마당에 생명을 더할 몇몇의 상록수는 아메리카 크랜베리부시, 커먼 스노우베리, 윈터베리, 아메리칸 홀리 등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정원 가꾸기는 뒤뜰에서 채소를 기르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자신의 신선한 농산물로 식사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이 자랑스러워하는 식사 추억을 의미할 것이다.


위의 기사에서 얻은 조언을 활용하여 정원 가꾸기에 대한 경험을 극대화하십시오.